#맛스타 Instagram Photos & Videos

맛스타 - 2.9m posts

Top Posts

  • 너희 덕분에 더 즐거웠던 #추석 ♡
⠀⠀⠀⠀⠀⠀⠀⠀⠀⠀⠀⠀⠀⠀⠀⠀⠀⠀⠀⠀⠀⠀⠀⠀⠀⠀⠀⠀⠀⠀⠀⠀⠀⠀⠀⠀⠀⠀⠀⠀⠀⠀⠀⠀⠀⠀⠀⠀⠀⠀⠀⠀⠀⠀⠀⠀⠀⠀⠀⠀⠀⠀⠀⠀⠀⠀⠀⠀⠀⠀⠀⠀⠀⠀⠀⠀⠀⠀⠀⠀⠀⠀⠀⠀⠀⠀⠀⠀⠀⠀⠀⠀⠀⠀⠀⠀⠀⠀⠀⠀⠀⠀⠀⠀⠀⠀⠀⠀⠀⠀⠀⠀⠀⠀⠀⠀⠀⠀⠀⠀⠀⠀⠀⠀⠀⠀⠀⠀⠀⠀⠀⠀⠀⠀⠀⠀⠀⠀⠀⠀⠀⠀⠀⠀⠀⠀⠀⠀⠀⠀⠀⠀⠀⠀⠀⠀⠀⠀⠀⠀⠀⠀⠀⠀⠀⠀⠀⠀⠀⠀⠀⠀⠀⠀⠀⠀⠀⠀⠀⠀⠀⠀⠀⠀⠀⠀⠀⠀⠀⠀⠀⠀⠀⠀⠀⠀⠀⠀⠀⠀⠀⠀⠀⠀⠀⠀⠀⠀⠀⠀⠀⠀⠀⠀⠀⠀⠀⠀⠀⠀⠀⠀⠀⠀⠀⠀⠀⠀⠀⠀⠀⠀⠀⠀⠀⠀⠀⠀⠀⠀⠀⠀⠀⠀⠀⠀⠀⠀⠀⠀⠀⠀⠀⠀⠀⠀
#친구들
  • 너희 덕분에 더 즐거웠던 #추석
    ⠀⠀⠀⠀⠀⠀⠀⠀⠀⠀⠀⠀⠀⠀⠀⠀⠀⠀⠀⠀⠀⠀⠀⠀⠀⠀⠀⠀⠀⠀⠀⠀⠀⠀⠀⠀⠀⠀⠀⠀⠀⠀⠀⠀⠀⠀⠀⠀⠀⠀⠀⠀⠀⠀⠀⠀⠀⠀⠀⠀⠀⠀⠀⠀⠀⠀⠀⠀⠀⠀⠀⠀⠀⠀⠀⠀⠀⠀⠀⠀⠀⠀⠀⠀⠀⠀⠀⠀⠀⠀⠀⠀⠀⠀⠀⠀⠀⠀⠀⠀⠀⠀⠀⠀⠀⠀⠀⠀⠀⠀⠀⠀⠀⠀⠀⠀⠀⠀⠀⠀⠀⠀⠀⠀⠀⠀⠀⠀⠀⠀⠀⠀⠀⠀⠀⠀⠀⠀⠀⠀⠀⠀⠀⠀⠀⠀⠀⠀⠀⠀⠀⠀⠀⠀⠀⠀⠀⠀⠀⠀⠀⠀⠀⠀⠀⠀⠀⠀⠀⠀⠀⠀⠀⠀⠀⠀⠀⠀⠀⠀⠀⠀⠀⠀⠀⠀⠀⠀⠀⠀⠀⠀⠀⠀⠀⠀⠀⠀⠀⠀⠀⠀⠀⠀⠀⠀⠀⠀⠀⠀⠀⠀⠀⠀⠀⠀⠀⠀⠀⠀⠀⠀⠀⠀⠀⠀⠀⠀⠀⠀⠀⠀⠀⠀⠀⠀⠀⠀⠀⠀⠀⠀⠀⠀⠀⠀⠀⠀⠀⠀⠀⠀⠀⠀⠀⠀
    #친구들
  • 602 6 16 September, 2019
  • 집에 보내조 제발 . . . 🏃🏻‍♀️
  • 집에 보내조 제발 . . . 🏃🏻‍♀️
  • 343 19 16 September, 2019
  • 이제 오지망😊
  • 이제 오지망😊
  • 567 20 14 September, 2019
  •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육사시미, 꼬막무침비빔밥!
.
배부른 상태에서 간지라 꼬막무침비빔밥만 시키려했는데,
육사시미가 한우라고 진짜맛있다는 아주머니의 영업에 넘어가서 추가 주문!
.
사시미는 한점 먹자마자 잘시켰다는 생각 들었음ㅋㅋ 
부드럽고 은은한 고소한맛:) 적당히 씹는맛도 있으면서 부드러움😍😍
한점에 한잔 똑딱👏
.
꼬막무침비빔밥은 양념이 짜지않고 감칠맛나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였음😀👍 꼬막도 신선해서 입에서 툭툭터지는 맛!
밑반찬도 다 맛있고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은집이라 한번쯤 가볼만 한듯👌
.
웨이팅이 있긴한데 번호표뽑고 2층 대기실에서 기다리다가
은행 창구처럼 내번호 띵똥 뜨면 내려가면 되서 편함!
넓은 공간을 전부 대기실로 쓰는게 신기했다..😳
보통은 테이블 몇개라도 더 둘텐데🤔 기다리는 손님들을 많이 배려하신듯.
.
25팀 정도가 앞에 있었는데 한 20분?정도 기다렸음ㅋㅋ 
엄지네까지 가는 택시안에서 기사님이 별관생기고 요즘은 웨이팅 그리길지않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런듯하다🙆‍♀️
.
#엄지네포장마차#강릉맛집#꼬막비빔밥맛집#육사시미맛집#안주맛집#강릉포차#강릉술집#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맛스타#선팔맞팔#맛집추천#일상#foodstagram#yummy
  •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육사시미, 꼬막무침비빔밥!
    .
    배부른 상태에서 간지라 꼬막무침비빔밥만 시키려했는데,
    육사시미가 한우라고 진짜맛있다는 아주머니의 영업에 넘어가서 추가 주문!
    .
    사시미는 한점 먹자마자 잘시켰다는 생각 들었음ㅋㅋ
    부드럽고 은은한 고소한맛:) 적당히 씹는맛도 있으면서 부드러움😍😍
    한점에 한잔 똑딱👏
    .
    꼬막무침비빔밥은 양념이 짜지않고 감칠맛나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였음😀👍 꼬막도 신선해서 입에서 툭툭터지는 맛!
    밑반찬도 다 맛있고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좋은집이라 한번쯤 가볼만 한듯👌
    .
    웨이팅이 있긴한데 번호표뽑고 2층 대기실에서 기다리다가
    은행 창구처럼 내번호 띵똥 뜨면 내려가면 되서 편함!
    넓은 공간을 전부 대기실로 쓰는게 신기했다..😳
    보통은 테이블 몇개라도 더 둘텐데🤔 기다리는 손님들을 많이 배려하신듯.
    .
    25팀 정도가 앞에 있었는데 한 20분?정도 기다렸음ㅋㅋ
    엄지네까지 가는 택시안에서 기사님이 별관생기고 요즘은 웨이팅 그리길지않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런듯하다🙆‍♀️
    .
    #엄지네포장마차 #강릉맛집 #꼬막비빔밥맛집 #육사시미맛집 #안주맛집 #강릉포차 #강릉술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선팔맞팔 #맛집추천 #일상 #foodstagram #yummy
  • 155 26 16 September, 2019
  • 학교갑시당(^。^)
  • 학교갑시당(^。^)
  • 129 12 16 September, 2019
  • ⠀
추석음식이랑 양곱창은
기름지지만
맛은 천지차이 😋
⠀
연휴가 하루 남았다...
⠀
⠀

  • 추석음식이랑 양곱창은
    기름지지만
    맛은 천지차이 😋

    연휴가 하루 남았다...

  • 641 17 14 September, 2019
  • 추석 내내 고생한 울엄니울회장님  한 상 거하게 먹고 ,
옛말에 _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 
오죽하면 집 을 나갔겠엌ㅋㅋㅋㅋ 
#퉷 #있을때잘할것이지
  • 추석 내내 고생한 울엄니울회장님 한 상 거하게 먹고 ,
    옛말에 _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
    오죽하면 집 을 나갔겠엌ㅋㅋㅋㅋ
    #퉷 #있을때잘할것이지
  • 387 26 16 September, 2019

Latest Instagram Posts

  • 약간 학원 먹으려고 다니는듯 박민서씨 감사합니당
  • 약간 학원 먹으려고 다니는듯 박민서씨 감사합니당
  • 3 2 16 September, 2019
  • 추석 잘 지내셨나요?저희도 잘쉬고 오늘부터 정상영업합니다!!👏 #삼겹살 빠질 수 없는 국민돼지표 #겉절이 드시러 놀러와주세요🙏🙏
  • 추석 잘 지내셨나요?저희도 잘쉬고 오늘부터 정상영업합니다!!👏 #삼겹살 빠질 수 없는 국민돼지표 #겉절이 드시러 놀러와주세요🙏🙏
  • 1 1 16 September, 2019
  • 오늘은 꿔바로우를 올려보겠음니다
  • 오늘은 꿔바로우를 올려보겠음니다
  • 5 2 16 September, 2019
  • 얌💋
ㆍ
ㆍ
ㆍ
할라봉봉이식단_20190916
[PM8:30] #돼지국밥

할매돼지국밥 가서 국밥 냠냠,
계란후라이에 참기름 뿌려주셨는데 맛있당😍
ㆍ
ㆍ
ㆍ
  • 얌💋



    할라봉봉이식단_20190916
    [PM8:30] #돼지국밥

    할매돼지국밥 가서 국밥 냠냠,
    계란후라이에 참기름 뿌려주셨는데 맛있당😍


  • 15 2 16 September, 2019
  • 🔥#삼양 #마라떡볶이 🔥
야식으로 #편의점 에서 #삼양마라떡볶이 먹어보았습니당👍
.
삼양이 요즘 정말 열일하네요:) 너무 좋아요!! 삼양이 만든 마라 음식은 믿고 먹는다랄까?ㅎㅎ 실패없뉸 맛이에욤
.
쫄깃한 밀떡에~ 마라향 가득한 국물!! 마라맛에 달큰한 떡볶이 양념이 적절하게 섞인맛이고! 은근 매콤하더라고요!! .
순대도 사서 순대 찍어먹니까 꿀🍯맛
.
#돼지바 는 집까지 들어가는 그 몇분을 참지 못하고 먹었습니다..허허😅
.
🏪 #세븐일레븐 ✔️ #마라떡볶이 ⭐️⭐️⭐️⭐️
  • 🔥 #삼양 #마라떡볶이 🔥
    야식으로 #편의점 에서 #삼양마라떡볶이 먹어보았습니당👍
    .
    삼양이 요즘 정말 열일하네요:) 너무 좋아요!! 삼양이 만든 마라 음식은 믿고 먹는다랄까?ㅎㅎ 실패없뉸 맛이에욤
    .
    쫄깃한 밀떡에~ 마라향 가득한 국물!! 마라맛에 달큰한 떡볶이 양념이 적절하게 섞인맛이고! 은근 매콤하더라고요!! .
    순대도 사서 순대 찍어먹니까 꿀🍯맛
    .
    #돼지바 는 집까지 들어가는 그 몇분을 참지 못하고 먹었습니다..허허😅
    .
    🏪 #세븐일레븐 ✔️ #마라떡볶이 ⭐️⭐️⭐️⭐️
  • 1 1 16 September, 2019
  • .
양재 쿠니라멘🍜
.
.
🍳마제멘&쿠니라멘🥩
묵직하고 진한 소스 ➕오통통한 면발의 마제멘! 눅진눅진한 소스가 정말 매력적❤️
.
챠슈 추가로 양껏 먹은 돈코츠 쿠니라멘🎊 짭쪼롭 하면서 너무 무겁지 않은 육수라 부담없이 넘어간다🛀🏼
.
.
#위니_양재 #winnie_yangjae
  • .
    양재 쿠니라멘🍜
    .
    .
    🍳마제멘&쿠니라멘🥩
    묵직하고 진한 소스 ➕오통통한 면발의 마제멘! 눅진눅진한 소스가 정말 매력적❤️
    .
    챠슈 추가로 양껏 먹은 돈코츠 쿠니라멘🎊 짭쪼롭 하면서 너무 무겁지 않은 육수라 부담없이 넘어간다🛀🏼
    .
    .
    #위니_양재 #winnie_yangjae
  • 5 1 16 September, 2019
  • 얌💋
ㆍ
ㆍ
ㆍ
할라봉봉이식단_20190913
[PM11:00] #한치#닭발#좋은데이

뼈없는닭발🐓
가운데 큰 뼈는 손잡이처럼 잡는 용도 ㅎㅎ
주문하고 사장님이 가져오셨을때는 잘못주문한줄~~
양념도 맛있고, 먹기도 편해서 소주안주로 딱이였습니당 ㅎㅎㅎ  추천
ㆍ
ㆍ
ㆍ
  • 얌💋



    할라봉봉이식단_20190913
    [PM11:00] #한치 #닭발 #좋은데이

    뼈없는닭발🐓
    가운데 큰 뼈는 손잡이처럼 잡는 용도 ㅎㅎ
    주문하고 사장님이 가져오셨을때는 잘못주문한줄~~
    양념도 맛있고, 먹기도 편해서 소주안주로 딱이였습니당 ㅎㅎㅎ 추천


  • 11 2 16 September, 2019
  • ⠀
비타500젤리
⠀
추석연휴 끝나니 세상 피곤해여😣
그래서 비타오백도 마시고, 젤리도 먹고..🔥
⠀
1+1이라 하나는 나냉에 보관했어용
⠀
맛이 비타오백이랑 똑같아요! 상콤달콤✨
젤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 봉지 클리어🐛
⠀
비타민 500mg 섭취완료 ꒰◍ᐡᐤᐡ◍꒱
⠀

  • 비타500젤리

    추석연휴 끝나니 세상 피곤해여😣
    그래서 비타오백도 마시고, 젤리도 먹고..🔥

    1+1이라 하나는 나냉에 보관했어용

    맛이 비타오백이랑 똑같아요! 상콤달콤✨
    젤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 봉지 클리어🐛

    비타민 500mg 섭취완료 ꒰◍ᐡᐤᐡ◍꒱
  • 12 2 16 September, 2019
  • 코코피자 한조각이면 도미노 한판 안부럽다 🍕🍕🍕
  • 코코피자 한조각이면 도미노 한판 안부럽다 🍕🍕🍕
  • 7 2 16 September, 2019
  • 무슨 조합이냐..... .
그냥 파가 많아서 무치고.... .
냉장고에 있길래 꺼냈어~~~~ ㅋㅋㅋ
  • 무슨 조합이냐..... .
    그냥 파가 많아서 무치고.... .
    냉장고에 있길래 꺼냈어~~~~ ㅋㅋㅋ
  • 13 1 16 September, 2019
  • 드디어 내일 재오픈해요!!
출산하고 몸조리하는 동안 많은분들께서 전화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죄송했어요😭
기다려주신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할께요!💛
내일뵈요🙋🏻‍♂️🙋🏻‍♀️
  • 드디어 내일 재오픈해요!!
    출산하고 몸조리하는 동안 많은분들께서 전화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죄송했어요😭
    기다려주신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할께요!💛
    내일뵈요🙋🏻‍♂️🙋🏻‍♀️
  • 15 4 16 September, 2019
  • '가지가 들어있는 라자냐' 를 생각하고 시켰는데 '가지로 만든 라자냐' 였던 #가지라자냐 🤭 넙적한 햄에 싸먹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물컹한 가지. 왠지 모르게 아주 건강한 맛 🍆 #이타인
  • '가지가 들어있는 라자냐' 를 생각하고 시켰는데 '가지로 만든 라자냐' 였던 #가지라자냐 🤭 넙적한 햄에 싸먹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물컹한 가지. 왠지 모르게 아주 건강한 맛 🍆 #이타인
  • 29 5 16 September, 2019
  • 빡빡한 스케줄 클리어
  • 빡빡한 스케줄 클리어
  • 28 1 16 September, 2019
  • 사실 그리 배고프진 않았는데👉👈
울 지미니가 자기생일 전날이라 그런지 족발땡긴데서
포장해서 별수없이 한캔씩 🤣🤣ㆍ
ㆍ
ㆍ
2005년 지미니한살때 테이블 5개, (지금 생각하면 나도 애기였던) 28살 미니언니.
어쩜 15년인데 고작 이거 확장하고 만족허니..왜 더 퐉퐉 못해나가니! 그런 생각 가끔 들다가도..
다~~때가 있고 주어진 크기가 있는법...무리하지말고 내가 할수있는만큼만 즐겁게 즐기면서 소소하게 하는게 최고다 싶다.. 가도 ..매일 머리속은 이래저래 생각이 많구먼!ㅋㅋㅋ

셋이서 미니언니족발 처음스토리랑 족발이 나보다 해외 더 마니갔다며.(폴란드.영국.일본.중동.싱가폴.필리핀.미국 등등등 ) 신기해하는 지미니에게 가게 처음 스토리 까지 다시 곱씹으면서 입으로도 눈으로도 마음으로도 참 맛있게 먹었다💕잼잇네 옛날얘기ㅋ
ㆍ
ㆍ
#미니언니족발
#송파구족발
#문정동족발
#진공포장족발
ㆍ
  • 사실 그리 배고프진 않았는데👉👈
    울 지미니가 자기생일 전날이라 그런지 족발땡긴데서
    포장해서 별수없이 한캔씩 🤣🤣ㆍ


    2005년 지미니한살때 테이블 5개, (지금 생각하면 나도 애기였던) 28살 미니언니.
    어쩜 15년인데 고작 이거 확장하고 만족허니..왜 더 퐉퐉 못해나가니! 그런 생각 가끔 들다가도..
    다~~때가 있고 주어진 크기가 있는법...무리하지말고 내가 할수있는만큼만 즐겁게 즐기면서 소소하게 하는게 최고다 싶다.. 가도 ..매일 머리속은 이래저래 생각이 많구먼!ㅋㅋㅋ

    셋이서 미니언니족발 처음스토리랑 족발이 나보다 해외 더 마니갔다며.(폴란드.영국.일본.중동.싱가폴.필리핀.미국 등등등 ) 신기해하는 지미니에게 가게 처음 스토리 까지 다시 곱씹으면서 입으로도 눈으로도 마음으로도 참 맛있게 먹었다💕잼잇네 옛날얘기ㅋ


    #미니언니족발
    #송파구족발
    #문정동족발
    #진공포장족발
  • 29 2 16 September, 2019
  • 야외정원 자주 애용해야징
  • 야외정원 자주 애용해야징
  • 25 5 16 September, 2019
  • ⠀⠀⠀⠀⠀⠀⠀⠀⠀⠀⠀⠀⠀⠀
노는게 제일좋다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가쟈!
⠀⠀⠀⠀⠀⠀⠀⠀⠀⠀⠀⠀⠀⠀
  • ⠀⠀⠀⠀⠀⠀⠀⠀⠀⠀⠀⠀⠀⠀
    노는게 제일좋다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가쟈!
    ⠀⠀⠀⠀⠀⠀⠀⠀⠀⠀⠀⠀⠀⠀
  • 0 2 16 September, 2019
  • 시련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는데
알고도 못막으니 기분 참 엿같은 저녁이네
  • 시련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는데
    알고도 못막으니 기분 참 엿같은 저녁이네
  • 26 2 16 September, 2019
  • ~🍂✨ 가을 바람 살랑
  • ~🍂✨ 가을 바람 살랑
  • 16 1 16 September, 2019
  • 신났네 신났어
  • 신났네 신났어
  • 78 8 16 September, 2019
  • .
때로는 무념무상
  • .
    때로는 무념무상
  • 39 4 16 September, 2019
  • 오늘 아침부터 겔겔..그래도 잘 버텨냄ㅎ
  • 오늘 아침부터 겔겔..그래도 잘 버텨냄ㅎ
  • 60 3 16 September, 2019
  • _
#추석#명절
#엄마표밥상
#술상#이것저것

명절에 따땃한
엄니밥상 묵능 내는
복받은겨~😭😆v

간만에
다같이 모여
즐겁게 달렸넹ㅎㅎ

애껴뒀던 인삼주두
시원허게 뽕땀ㅋㅋㅋ
(엄니가 담궜는딩
내가 인심썼슈~ㅋㅋㅋ)ㅋ

같이살땐 웬수같았능데
(현실남매ㅎㅎ)ㅎ
큰거.짜근거 브라더 식구가
다 모이니 몬가 든든해!💪
.
그려두 어빠덜 덕에
나이잡쑨 막냉이(?)는 참
행복허요~하~~하하하~😅ㅎㅎ

보름달을 보며 다같이
소원두 빌었는데욥.
🌕
다 필요없음
근강이 최고임~
건강합씨다. 다덜!

#
짧은연휴
긴~ 행복♡

#가족모임
#엄마밥상#집밥
#인삼주#광어회
#낙지탕탕이#꿀맛
_알콜과다로 고스톱 못쳤쓰.아쉽😣
우리가 또 판벌리믄 살벌허지ㅋㅋㅋ
  • _
    #추석 #명절
    #엄마표밥상
    #술상 #이것저것

    명절에 따땃한
    엄니밥상 묵능 내는
    복받은겨~😭😆v

    간만에
    다같이 모여
    즐겁게 달렸넹ㅎㅎ

    애껴뒀던 인삼주두
    시원허게 뽕땀ㅋㅋㅋ
    (엄니가 담궜는딩
    내가 인심썼슈~ㅋㅋㅋ)ㅋ

    같이살땐 웬수같았능데
    (현실남매ㅎㅎ)ㅎ
    큰거.짜근거 브라더 식구가
    다 모이니 몬가 든든해!💪
    .
    그려두 어빠덜 덕에
    나이잡쑨 막냉이(?)는 참
    행복허요~하~~하하하~😅ㅎㅎ

    보름달을 보며 다같이
    소원두 빌었는데욥.
    🌕
    다 필요없음
    근강이 최고임~
    건강합씨다. 다덜!

    #
    짧은연휴
    긴~ 행복♡

    #가족모임
    #엄마밥상 #집밥
    #인삼주 #광어회
    #낙지탕탕이 #꿀맛
    _알콜과다로 고스톱 못쳤쓰.아쉽😣
    우리가 또 판벌리믄 살벌허지ㅋㅋㅋ
  • 125 0 16 September, 2019
  • ⠀⠀⠀⠀⠀⠀⠀⠀⠀⠀⠀⠀⠀⠀⠀
봉추찜닭 필수메뉴 누룽지비빔밥👍 
찜닭 어느 정도 먹었을 때 누룽지비빔밥 시켜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다. 비주얼은 별로지만🤣 바삭바삭한 누룽지 최고야😘
  • ⠀⠀⠀⠀⠀⠀⠀⠀⠀⠀⠀⠀⠀⠀⠀
    봉추찜닭 필수메뉴 누룽지비빔밥👍
    찜닭 어느 정도 먹었을 때 누룽지비빔밥 시켜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다. 비주얼은 별로지만🤣 바삭바삭한 누룽지 최고야😘
  • 25 2 13 September, 2019
  • #돈돈정
,
처음 들러본 일본 가정식 가게.
아마도 단골집이 될 것 같다.
  • #돈돈정
    ,
    처음 들러본 일본 가정식 가게.
    아마도 단골집이 될 것 같다.
  • 37 0 13 September, 2019
  • #물꼬방 🍵
,
고모리에 위치한 한옥 전통찻집.
나는 차와 그닥 친하지 않지만.
이 날은 참 좋았던 것 같다.
차라는건 여유로움을 마시는 것.
  • #물꼬방 🍵
    ,
    고모리에 위치한 한옥 전통찻집.
    나는 차와 그닥 친하지 않지만.
    이 날은 참 좋았던 것 같다.
    차라는건 여유로움을 마시는 것.
  • 58 0 15 October,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