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맛 Instagram Photos & Videos

존맛 - 3.8m posts

Top Posts

  • 냉동고 필수템😑😑카스테라 가루 범벅에 안에는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입에서 달콤하게 살살 녹는당ㅠㅜ살짝 얼려서 먹으면 아이스슈 같고 진심 존맛!!!! 많이 달지않고 카스테라의 부드러운 단맛이라 울 가족들도 전부 맛있다고ㅋㅋ베이비슈 끝없이 들어가는 거 아시죠? 이건 그 뒤를 잇는 인간사료야💘차갑게 먹는걸 추천해요! 우유랑도 넘 잘어울리구🥺❤️
.
#생크림카스테라인절미
@our_injeolmi 여기서 꼭 먹어봐요ㅠ
  • 냉동고 필수템😑😑카스테라 가루 범벅에 안에는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입에서 달콤하게 살살 녹는당ㅠㅜ살짝 얼려서 먹으면 아이스슈 같고 진심 존맛!!!! 많이 달지않고 카스테라의 부드러운 단맛이라 울 가족들도 전부 맛있다고ㅋㅋ베이비슈 끝없이 들어가는 거 아시죠? 이건 그 뒤를 잇는 인간사료야💘차갑게 먹는걸 추천해요! 우유랑도 넘 잘어울리구🥺❤️
    .
    #생크림카스테라인절미
    @our_injeolmi 여기서 꼭 먹어봐요ㅠ
  • 205 6 4 hours ago
  • 정말 오랜만에 재방문의사 넘쳐흐르는 맛집 발견 #루지면관 🤭 가게 분위기도 세련되고 음식 맛도 너무 훌륭하고 서비스까지 아주 친절하신 삼박자 다 갖춘 식당 🧑‍🍳👩🏻‍🍳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워서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 나눠서 업로드할것 🌝 #잰맛탱
-
#목이버섯냉채 어떻게 버섯이 이렇게 탱글탱글하죠 ㅠ 야들야들한 버섯과 아삭한 오이에 칼칼한 소스가 만나서 깔끔하게 맛있음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메인요리들 먹다가 중간중간 먹으면 딱 좋다 🍄 #옥수수전병 취향저격 탕탕 🌽 미치도록 빠삭한 피에 옥수수가 그득그득 💛 연유 찍어먹으면 꼬숩달달 난리나서 매콤한 메인메뉴들이랑 단짠단짠 정말 잘 어울림 얘만 따로 포장해가고싶을정도 ㅎㅎ 🍯 곧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며 내어주신 #중국식만두 이것마저 맛있으면 반칙 아닙니까 ㅠ 🥟 만두 자체가 참 맛있다 촉촉한 만두를 한입 딱 씹자마자 육즙 퐉 터져나오는데 매콤짭짤한 중국식 양념덕에 느끼하지도않고 조화로움 ✨ 한입크기라 쏙쏙 집어먹기좋다 🥢 기본반찬인 쓰촨김치도 치킨의 치킨무 혹은 피자의 피클과 같은 역할 ㅎㅎ
-
사이드메뉴의 기능을 충실히 하면서도 메인메뉴에 결코 뒤처지지않는 맛을 자랑하던 음식들. 메인메뉴의 맛이 묻힐 정도로 너무 헤비하지도않고 존재감이 없을 정도로 너무 가볍지도않다. 단독으로 즐기기에도 충분히 맛있고 메인메뉴와 곁들여먹으면 둘 다 풍부해지는 매직 🪐💫 가격도 5000₩, 4000₩. 이게 사이드메뉴의 정석이지 !
  • 정말 오랜만에 재방문의사 넘쳐흐르는 맛집 발견 #루지면관 🤭 가게 분위기도 세련되고 음식 맛도 너무 훌륭하고 서비스까지 아주 친절하신 삼박자 다 갖춘 식당 🧑‍🍳👩🏻‍🍳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워서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 나눠서 업로드할것 🌝 #잰맛탱
    -
    #목이버섯냉채 어떻게 버섯이 이렇게 탱글탱글하죠 ㅠ 야들야들한 버섯과 아삭한 오이에 칼칼한 소스가 만나서 깔끔하게 맛있음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메인요리들 먹다가 중간중간 먹으면 딱 좋다 🍄 #옥수수전병 취향저격 탕탕 🌽 미치도록 빠삭한 피에 옥수수가 그득그득 💛 연유 찍어먹으면 꼬숩달달 난리나서 매콤한 메인메뉴들이랑 단짠단짠 정말 잘 어울림 얘만 따로 포장해가고싶을정도 ㅎㅎ 🍯 곧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며 내어주신 #중국식만두 이것마저 맛있으면 반칙 아닙니까 ㅠ 🥟 만두 자체가 참 맛있다 촉촉한 만두를 한입 딱 씹자마자 육즙 퐉 터져나오는데 매콤짭짤한 중국식 양념덕에 느끼하지도않고 조화로움 ✨ 한입크기라 쏙쏙 집어먹기좋다 🥢 기본반찬인 쓰촨김치도 치킨의 치킨무 혹은 피자의 피클과 같은 역할 ㅎㅎ
    -
    사이드메뉴의 기능을 충실히 하면서도 메인메뉴에 결코 뒤처지지않는 맛을 자랑하던 음식들. 메인메뉴의 맛이 묻힐 정도로 너무 헤비하지도않고 존재감이 없을 정도로 너무 가볍지도않다. 단독으로 즐기기에도 충분히 맛있고 메인메뉴와 곁들여먹으면 둘 다 풍부해지는 매직 🪐💫 가격도 5000₩, 4000₩. 이게 사이드메뉴의 정석이지 !
  • 198 19 6 hours ago
  •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한국에서 이런 맛을 🤭🤤 중국 정통의 맛을 충분히 깊게 담고있으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적절히 균형잡혀있다 적절히 또는 적당히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건데 사장님의 깊은 연구가 요리에 온전히 담겨있는 곳 #루지면관
-
#우육면 (8500₩) 국물 한입 먹고 아 게임끝이다 했음 진짜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입에서 녹는 사태살에 아삭한 청경채 그리고 꼬들꼬들한 면 한입에 호로록 🍜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이 느낌 ㅠ 짜릿해 😆 #탄탄면 (7500₩) 또 맛있어 또 !!!! 사실 면 비비면서도 이미 느낌 왔다 그분이 오셨다 존맛신이 오셨다 이건 내 취향저격이다 ㅠ 다진고기와 양념 듬뿍 올려서 비빔면 호로록 🍝 셋중에 가장 짭쪼름하고 고소해서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먹었다 일본의 마제소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드세요 😋 #마파두부밥 (9000₩) 마파두부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 중국향 솔솔 나는 양념에 밥 잔뜩 비벼서 두부 으깨먹기 🍚 탱글탱글 말랑말랑해서 단조로울 수 있는 두부 식감을 간간히 씹히는 파와 고기가 살려줌 ㅎㅎ 과하지않고 딱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정도의 양만 들어있어서 더 좋았다
-
사명감과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다 마라탕 같은 중국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드셔보세요 줴발 ㅠ 나만 알고싶은데 또 나만 알기에는 너무 아까운 맛 ㅠ 🤪🥰 #잰맛탱
  •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한국에서 이런 맛을 🤭🤤 중국 정통의 맛을 충분히 깊게 담고있으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적절히 균형잡혀있다 적절히 또는 적당히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건데 사장님의 깊은 연구가 요리에 온전히 담겨있는 곳 #루지면관
    -
    #우육면 (8500₩) 국물 한입 먹고 아 게임끝이다 했음 진짜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입에서 녹는 사태살에 아삭한 청경채 그리고 꼬들꼬들한 면 한입에 호로록 🍜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이 느낌 ㅠ 짜릿해 😆 #탄탄면 (7500₩) 또 맛있어 또 !!!! 사실 면 비비면서도 이미 느낌 왔다 그분이 오셨다 존맛신이 오셨다 이건 내 취향저격이다 ㅠ 다진고기와 양념 듬뿍 올려서 비빔면 호로록 🍝 셋중에 가장 짭쪼름하고 고소해서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먹었다 일본의 마제소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드세요 😋 #마파두부밥 (9000₩) 마파두부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 중국향 솔솔 나는 양념에 밥 잔뜩 비벼서 두부 으깨먹기 🍚 탱글탱글 말랑말랑해서 단조로울 수 있는 두부 식감을 간간히 씹히는 파와 고기가 살려줌 ㅎㅎ 과하지않고 딱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정도의 양만 들어있어서 더 좋았다
    -
    사명감과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다 마라탕 같은 중국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드셔보세요 줴발 ㅠ 나만 알고싶은데 또 나만 알기에는 너무 아까운 맛 ㅠ 🤪🥰 #잰맛탱
  • 239 27 6 hours ago
  • 월요일에 힘내는 방법은 대방어모듬회를 먹은 방법🤩
  • 월요일에 힘내는 방법은 대방어모듬회를 먹은 방법🤩
  • 1,029 4 23 hours ago
  • #서울 #봉천 #오목눈이 #생딸기와플
-
와플 위에 우유생크림이랑 딸기 듬~뿍 올라간 뒤, 딸기아이스크림까지 🍓
특히나 위에 올라간 딸기퓨레가 달달함을 살려주는데 딸기가 생각외로 안 시고 상큼하고 달아서 좋았어요😚 크기도 워낙 커서 거의 식사대용 가능~!
-
#예봄_서울 #예봄_관악
  • #서울 #봉천 #오목눈이 #생딸기와플
    -
    와플 위에 우유생크림이랑 딸기 듬~뿍 올라간 뒤, 딸기아이스크림까지 🍓
    특히나 위에 올라간 딸기퓨레가 달달함을 살려주는데 딸기가 생각외로 안 시고 상큼하고 달아서 좋았어요😚 크기도 워낙 커서 거의 식사대용 가능~!
    -
    #예봄_서울 #예봄_관악
  • 104 12 7 hours ago

Latest Instagram Posts

  • 팔도실비집  주안점 오픈이벤트 준비중입니다^^🍻
  • 팔도실비집 주안점 오픈이벤트 준비중입니다^^🍻
  • 4 1 12 minutes ago
  • 👏🏻이상복계피빵👏🏻
————————————————
셤 끝나자마자 어무이 아부지랑 강릉부터 포항까지 쭉 내려갔다왔는데 마지막날에 많이 내려온게 아까워서 예정에 없던 경주 다녀옴>< 쒸나몬~~ 조아하는 울 가족은 <<계피빵>>이래서 환장하고 가게 들어가서 또 몇 박스를 충동구매하고..,,😅 집 돌아와서 박스 여니까 와... 계피향 쥑인다..😭❤️ 내가 진짜 계피 넘넘 좋아해서 카푸치노에도 계피 진짜 때려박는데 진짜 은은하게 화아아아ㅏㅏㅏ악 올라오는 그 향이 넘 취저😍🥰😘 나는 꽤 단단할 줄 알았는데 뭔가 보들보들하고 말랑은 아니지만 단단함과 말랑함의 사이..?ㅋㅋ 반으로 쓰윽 갈라보니 이전도면 단면깡패 맞죠..?😜😎 얇은 피 안에 저리 팥소가 가득 ㅠㅠㅠㅠ🙌🏻🙌🏻🙌🏻 팥도 통팥인듯 앙금인듯 어중간한데 팥소가 막 달지않고 진짜 옛날 팥소같이 담백하고 존맛❣️💕💘 그게 계피향이랑 맛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림 ㅠㅠ 계피향이랑 맛이 엄청엄청 강한건 아닌데 그래도 자기주장 뚜렷‼️ 팥이랑 계피랑 뭔조합인가 살짝 고민도 했는데 난 이 조합 찬성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김없이 커피 내리고☕️ 이게 또 시나몬이기 땜에 커피랑 찰떡이라 한 박스에 열 개 든거 엄청 먹음..;; 비록.. 목뒤에 또 다시 불긋불긋 간지러운 녀석들이 올라오지만 계피빵 그래.. 넌 그럴 자격 있어;; 응 그렇고말고..❣️ 평소 시나몬/계피 좋아하시면 이거 진짜 커피랑 드세요 ㅠ 안좋아하셔도 맛나게 드실 것 같은디..? 향을 싫어하시면 살짜쿵 비추.. 지만 나는 쪼아💕💘❣️ 나는 본점 아니구 황리단길쪽 갔는데 울 가족은 사실 요런거는 본점을 잘 안따짐.. 왜냐믄 먹어본 결과 맛 다 비슷하구 많이 납품 받아팔기때문^!^ㅎㅎ
.
.
#푸디_🇰🇷
#푸디_냠냠
#푸디_경주
#foodie_🇰🇷
#foodie_yumyum
  • 👏🏻이상복계피빵👏🏻
    ————————————————
    셤 끝나자마자 어무이 아부지랑 강릉부터 포항까지 쭉 내려갔다왔는데 마지막날에 많이 내려온게 아까워서 예정에 없던 경주 다녀옴>< 쒸나몬~~ 조아하는 울 가족은 <<계피빵>>이래서 환장하고 가게 들어가서 또 몇 박스를 충동구매하고..,,😅 집 돌아와서 박스 여니까 와... 계피향 쥑인다..😭❤️ 내가 진짜 계피 넘넘 좋아해서 카푸치노에도 계피 진짜 때려박는데 진짜 은은하게 화아아아ㅏㅏㅏ악 올라오는 그 향이 넘 취저😍🥰😘 나는 꽤 단단할 줄 알았는데 뭔가 보들보들하고 말랑은 아니지만 단단함과 말랑함의 사이..?ㅋㅋ 반으로 쓰윽 갈라보니 이전도면 단면깡패 맞죠..?😜😎 얇은 피 안에 저리 팥소가 가득 ㅠㅠㅠㅠ🙌🏻🙌🏻🙌🏻 팥도 통팥인듯 앙금인듯 어중간한데 팥소가 막 달지않고 진짜 옛날 팥소같이 담백하고 존맛❣️💕💘 그게 계피향이랑 맛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림 ㅠㅠ 계피향이랑 맛이 엄청엄청 강한건 아닌데 그래도 자기주장 뚜렷‼️ 팥이랑 계피랑 뭔조합인가 살짝 고민도 했는데 난 이 조합 찬성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김없이 커피 내리고☕️ 이게 또 시나몬이기 땜에 커피랑 찰떡이라 한 박스에 열 개 든거 엄청 먹음..;; 비록.. 목뒤에 또 다시 불긋불긋 간지러운 녀석들이 올라오지만 계피빵 그래.. 넌 그럴 자격 있어;; 응 그렇고말고..❣️ 평소 시나몬/계피 좋아하시면 이거 진짜 커피랑 드세요 ㅠ 안좋아하셔도 맛나게 드실 것 같은디..? 향을 싫어하시면 살짜쿵 비추.. 지만 나는 쪼아💕💘❣️ 나는 본점 아니구 황리단길쪽 갔는데 울 가족은 사실 요런거는 본점을 잘 안따짐.. 왜냐믄 먹어본 결과 맛 다 비슷하구 많이 납품 받아팔기때문^!^ㅎㅎ
    .
    .
    #푸디_ 🇰🇷
    #푸디_냠냠
    #푸디_경주
    #foodie_ 🇰🇷
    #foodie_yumyum
  • 11 6 16 minutes ago
  • 한입 베어물고 놀래서 찍은 개구리네 샌듸치 
#존맛
  • 한입 베어물고 놀래서 찍은 개구리네 샌듸치
    #존맛
  • 8 2 20 minutes ago
  • 마미랑 점-저 데이트❣️
  • 마미랑 점-저 데이트❣️
  • 18 3 26 minutes ago
  • #슈톨렌
요즘 베이커리마다 핫하다는 그거
작년에 못사고 이번엔 얼른샀다
.
.
생각보다 더 맛있네
@bakery_july
  • #슈톨렌
    요즘 베이커리마다 핫하다는 그거
    작년에 못사고 이번엔 얼른샀다
    .
    .
    생각보다 더 맛있네
    @bakery_july
  • 3 1 33 minutes ago
  • 정상영업🌈
.
오늘까지 2칸 사용으로 편안하게 모십니다😘
32번 낭만도시로 놀러오세요 💗
  • 정상영업🌈
    .
    오늘까지 2칸 사용으로 편안하게 모십니다😘
    32번 낭만도시로 놀러오세요 💗
  • 5 1 36 minutes ago
  • 여수낭만포차 • 낭만도시🎪
.
키햐 ,, 우리 낭만손님들은 왜이리 다들 금손잉가😆
사진 너무 낭만터져서 제 기분도 터지구용 !
너무 감사합니다 또 놀러오세요♥️
  • 여수낭만포차 • 낭만도시🎪
    .
    키햐 ,, 우리 낭만손님들은 왜이리 다들 금손잉가😆
    사진 너무 낭만터져서 제 기분도 터지구용 !
    너무 감사합니다 또 놀러오세요♥️
  • 6 1 37 minutes ago
  • 여수낭만포차 • 낭만도시🎪
.
여수여행 인증사진은 역시 낭만도시죠 ◡̈
상호명이 여수 그 자체😉
낭만도시로 여수여행 오세요💕
  • 여수낭만포차 • 낭만도시🎪
    .
    여수여행 인증사진은 역시 낭만도시죠 ◡̈
    상호명이 여수 그 자체😉
    낭만도시로 여수여행 오세요💕
  • 5 1 37 minutes ago
  • 🍓#쭈롱베이커리 #딸기크림치즈크럼블
⠀
1일 1쭈롱 피드 중,, ෆ 쭈롱의 크럼블은 크림치즈베이스보다 고구마베이스가 더 취향이라 상대적으로 기대가 덜했던 크럼블인데, 왠걸 ,,, 부스러기까지 주워먹었다 😭 다른 쭈롱 크럼블들과 달리 시나몬향을 확 줄여서 거의 미미한편! 그래서 안에 딸기크림치즈맛이 더 잘 느껴졌다 ❤️ 딸기잼도 따로 동봉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이 딸기잼이 포인트,, ⭐️ 딱 적당한 당도에 상큼상큼한 딸기맛이러 크럼블이랑 너무너무 잘어울렸다 잼 때문에 크럼블 자체의 당도는 거의 없는 편! ෆ 그리고 먹어봤던 쭈롱 크럼블 중에 제일 꾸덕한 느낌,,? 크림치즈베이스 크럼블은 역시 얼빵보단 어느정도 해동되고 먹어야 맛이 더 진해지는 것 같다 🍓❤️
  • 🍓 #쭈롱베이커리 #딸기크림치즈크럼블

    1일 1쭈롱 피드 중,, ෆ 쭈롱의 크럼블은 크림치즈베이스보다 고구마베이스가 더 취향이라 상대적으로 기대가 덜했던 크럼블인데, 왠걸 ,,, 부스러기까지 주워먹었다 😭 다른 쭈롱 크럼블들과 달리 시나몬향을 확 줄여서 거의 미미한편! 그래서 안에 딸기크림치즈맛이 더 잘 느껴졌다 ❤️ 딸기잼도 따로 동봉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이 딸기잼이 포인트,, ⭐️ 딱 적당한 당도에 상큼상큼한 딸기맛이러 크럼블이랑 너무너무 잘어울렸다 잼 때문에 크럼블 자체의 당도는 거의 없는 편! ෆ 그리고 먹어봤던 쭈롱 크럼블 중에 제일 꾸덕한 느낌,,? 크림치즈베이스 크럼블은 역시 얼빵보단 어느정도 해동되고 먹어야 맛이 더 진해지는 것 같다 🍓❤️
  • 24 12 39 minutes ago
  • 2019.12.08
환자한테 의사가 술 먹임.
  • 2019.12.08
    환자한테 의사가 술 먹임.
  • 2 2 45 minutes ago
  • #첫줄 
어제 vip 보면서 먹은 족발쓰😆
드라마내용은 화가나지만 족발은 쫄깃쫄깃 넘나 마싯당
  • #첫줄
    어제 vip 보면서 먹은 족발쓰😆
    드라마내용은 화가나지만 족발은 쫄깃쫄깃 넘나 마싯당
  • 29 3 53 minutes ago
  • 56 6 54 minutes ago
  • 아빠 (아빠친구랑) 어디가?!_2일
.
대구에서 영천으로 꼬우.🚙
.
경북 영천은 생소했는데,
먼저 아점식사를 위해 '편대장영화식당'으로 가서 육회 흡입. 일각에선 전국 3대 육회라고 하던데, 하..살살 녹구먼..미미..
.
구경할겸 들린 '돌할매공원'은 음...ㅋㅋ
.
간식으로 산, '삼송꾼만두'는 시중에 파는 만두랑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 속이 꽉 차고 건강한 맛이랄까..간이 싱겁게도 느껴질 수 있는데 계속 당기는 맛이었음..여운이 남네...누가 배달 좀..
.
다음으로 들린 '시안미술관'은 드라이브겸 한번 들리기 괜찮은?ㅎ
.
그리고, 영천에서 영덕으로 꼬우.🚙
.
일몰을 보기 위해 '죽도산'으로 바로 향했고 좀 어설프게 보긴 했지만 만족감은 좋았다.
.
저녁식사는 전국 100대 맛집에 선정된(?) '화림산가든'의 메기탕 냠냠. 민물고기탕 잘못 먹으면 비린데, 비린내 없이 얼큰하이 맛있게 냠냠..진심 소주 한잔 각이었는데, 운전 땜시 패스ㅋ
.
숙소는 회사 개방관사 안동-제주도-대구에 이어 '영덕 개방관사'. 구석에 위치해 밤길에 찾기가 좀 쉽지 않았음. 여기도 나름 괜찮았음. 가스렌지가 아닌 전기렌지여서 아들내미 밥이 좀..ㅜ
.
절친이 아들내미랑 잘놀아줬더니 하루만에 절친껌딱지가 됨..;;
.
#절친과함께#아빠와아들#아들내미#여행#영천#영천맛집#편대장영화식당#육회#흡입#존맛#돌할매공원#삼송꾼만두#군만두#만두#최고#시안미술관#구경#관람#드라이브#한적#영덕#영덕맛집#화림산가든#메기탕#메기매운탕#아빠육휴#육아#carpediem#힐링#웰빙
  • 아빠 (아빠친구랑) 어디가?!_2일
    .
    대구에서 영천으로 꼬우.🚙
    .
    경북 영천은 생소했는데,
    먼저 아점식사를 위해 '편대장영화식당'으로 가서 육회 흡입. 일각에선 전국 3대 육회라고 하던데, 하..살살 녹구먼..미미..
    .
    구경할겸 들린 '돌할매공원'은 음...ㅋㅋ
    .
    간식으로 산, '삼송꾼만두'는 시중에 파는 만두랑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 속이 꽉 차고 건강한 맛이랄까..간이 싱겁게도 느껴질 수 있는데 계속 당기는 맛이었음..여운이 남네...누가 배달 좀..
    .
    다음으로 들린 '시안미술관'은 드라이브겸 한번 들리기 괜찮은?ㅎ
    .
    그리고, 영천에서 영덕으로 꼬우.🚙
    .
    일몰을 보기 위해 '죽도산'으로 바로 향했고 좀 어설프게 보긴 했지만 만족감은 좋았다.
    .
    저녁식사는 전국 100대 맛집에 선정된(?) '화림산가든'의 메기탕 냠냠. 민물고기탕 잘못 먹으면 비린데, 비린내 없이 얼큰하이 맛있게 냠냠..진심 소주 한잔 각이었는데, 운전 땜시 패스ㅋ
    .
    숙소는 회사 개방관사 안동-제주도-대구에 이어 '영덕 개방관사'. 구석에 위치해 밤길에 찾기가 좀 쉽지 않았음. 여기도 나름 괜찮았음. 가스렌지가 아닌 전기렌지여서 아들내미 밥이 좀..ㅜ
    .
    절친이 아들내미랑 잘놀아줬더니 하루만에 절친껌딱지가 됨..;;
    .
    #절친과함께 #아빠와아들 #아들내미 #여행 #영천 #영천맛집 #편대장영화식당 #육회 #흡입 #존맛 #돌할매공원 #삼송꾼만두 #군만두 #만두 #최고 #시안미술관 #구경 #관람 #드라이브 #한적 #영덕 #영덕맛집 #화림산가든 #메기탕 #메기매운탕 #아빠육휴 #육아 #carpediem #힐링 #웰빙
  • 9 2 1 hour ago
  • 이재모피자 먹으러 가기 전날에 설레서 잠 못잤는데 다음 날에 이재모 피자 도착하자마자 재료소진이라 못먹고 나옴😃
나오자마자 광현이랑 서로 기분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뭐먹지하다가 대창전골 먹었는데 존맛이라 기분 풀려버린 하루
다음에는 널 꼭 먹겠어 💜이.재.모❤️
  • 이재모피자 먹으러 가기 전날에 설레서 잠 못잤는데 다음 날에 이재모 피자 도착하자마자 재료소진이라 못먹고 나옴😃
    나오자마자 광현이랑 서로 기분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뭐먹지하다가 대창전골 먹었는데 존맛이라 기분 풀려버린 하루
    다음에는 널 꼭 먹겠어 💜이.재.모❤️
  • 16 6 1 hour ago
  • 만두는 어디든 항상 존맛이얌~~~~~🥴 쫩쫩똽쫩쫩
  • 만두는 어디든 항상 존맛이얌~~~~~🥴 쫩쫩똽쫩쫩
  • 76 12 4 hours ago
  • 여기서 마음힐링하고 옴
보기만해도 좋았당

#소백궁
  • 여기서 마음힐링하고 옴
    보기만해도 좋았당

    #소백궁
  • 211 5 18 hours ago
  • 여행사진 올릴거 넘 많아 엄두가 안 나
오늘부터 사진 100장 도배할래 미안해용

#대만여행
  • 여행사진 올릴거 넘 많아 엄두가 안 나
    오늘부터 사진 100장 도배할래 미안해용

    #대만여행
  • 223 5 20 hours ago
  • 얼른 또 봐💚
  • 얼른 또 봐💚
  • 90 9 21 hours ago
  • 버블티는 타이거슈가가 갑이야
여러군데 먹어봤는데 젤 맛있어
춘수당보다 훨신 맛있어!
세상에 이게 2천원이라니 매일매일 먹을 수 있겠당
행복한 대만여행

#타이거슈가 #대만여행
  • 버블티는 타이거슈가가 갑이야
    여러군데 먹어봤는데 젤 맛있어
    춘수당보다 훨신 맛있어!
    세상에 이게 2천원이라니 매일매일 먹을 수 있겠당
    행복한 대만여행

    #타이거슈가 #대만여행
  • 309 5 23 hours ago
  • 이제서야 올리는 대만여행기
대만 갈 때마다 여긴 항상 꼭 오는데
이번 7박8일동안도 진천미 3번이나 감 
헤
세상 존맛이야 
파볶음 연두부튀김 세상존맛이야 🙊❤ #타이베이 #시먼딩맛집 #진천미
  • 이제서야 올리는 대만여행기
    대만 갈 때마다 여긴 항상 꼭 오는데
    이번 7박8일동안도 진천미 3번이나 감

    세상 존맛이야
    파볶음 연두부튀김 세상존맛이야 🙊❤ #타이베이 #시먼딩맛집 #진천미
  • 320 13 23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