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타그램 Instagram Photos & Videos

푸드스타그램 - 3.4m posts

Top Posts

  • 2019.09.21
위례 철뚝집
어제 엄마랑 철뚝집 갔다왔어요! 철뚝집은 냉삼이 대표메뉴인 곳인데 어제 가니까 8000원에서 500원 올랐더라구요 ㅠㅠ 500원 올랐다고 슬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냉삼 장점은 빨리 익는다는거 !! 냉삼은 사실 육즙을 기대하긴 어렵죠 ㅠㅠㅠ 얇다보니 약간 바삭하달까? 그래도 냉삼만에 그 매력이 있어요! 냉삼 기름장에 찍어도 맛나구 상추에 쌈장+마늘+파채 이렇게 싸먹어도 맛난데 전 김치에 싸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ㅠㅠㅠ 김치파 손들엇 ✋🏻✋🏻
-
철뚝집은 또 현금으로 결제하면 계란찜이 서비스! 그래서 저는 무조건 현금결젷ㅎㅎㅎㅎ 뭔가 정겨운 맛이 나는 계란찜이에용 ! 또 여기 된장찌개는 청국장 맛이 80%나는 맛인데 밥도둑 ㅠㅠㅠ 할머니가 끓여주시는 찌개 맛!! 눈물 주륵😭
-
마무리는 뭐죠!?! 바로 볶음밥! 볶음밥이 메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볶음밥은 뭐랄까? 약간 불량스러운맛? 파채를 섞어서 볶다보니 그런 맛이 나는것 같아요,,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면 빼먹을 수 없는 그런 느낌,, 아시죠!?!?
-
-
잇님둘 드디어 주말 ㅠㅠ 시간이 느리게 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태풍이 온다는데 다들 태풍 조심하세요♥️❤️ 울 잇님들은 냉삼파? 아니면 생삼겹?! 저는 아무래도 생삼겹이 ㅠㅠㅠㅠ 육즙부터가 달러달러~~
-
-
#위례철뚝집 #위례이택지 #위례신도시 #위례신도시맛집 #맛집 #맛집추천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삼겹살 #냉삼 #볶음밥 #맞팔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오오티디 #셀피 #소통해요 #followforfollowback #fff #f4f #foodstagram #ootd #daily #철뚝집
  • 2019.09.21
    위례 철뚝집
    어제 엄마랑 철뚝집 갔다왔어요! 철뚝집은 냉삼이 대표메뉴인 곳인데 어제 가니까 8000원에서 500원 올랐더라구요 ㅠㅠ 500원 올랐다고 슬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냉삼 장점은 빨리 익는다는거 !! 냉삼은 사실 육즙을 기대하긴 어렵죠 ㅠㅠㅠ 얇다보니 약간 바삭하달까? 그래도 냉삼만에 그 매력이 있어요! 냉삼 기름장에 찍어도 맛나구 상추에 쌈장+마늘+파채 이렇게 싸먹어도 맛난데 전 김치에 싸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ㅠㅠㅠ 김치파 손들엇 ✋🏻✋🏻
    -
    철뚝집은 또 현금으로 결제하면 계란찜이 서비스! 그래서 저는 무조건 현금결젷ㅎㅎㅎㅎ 뭔가 정겨운 맛이 나는 계란찜이에용 ! 또 여기 된장찌개는 청국장 맛이 80%나는 맛인데 밥도둑 ㅠㅠㅠ 할머니가 끓여주시는 찌개 맛!! 눈물 주륵😭
    -
    마무리는 뭐죠!?! 바로 볶음밥! 볶음밥이 메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볶음밥은 뭐랄까? 약간 불량스러운맛? 파채를 섞어서 볶다보니 그런 맛이 나는것 같아요,,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면 빼먹을 수 없는 그런 느낌,, 아시죠!?!?
    -
    -
    잇님둘 드디어 주말 ㅠㅠ 시간이 느리게 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태풍이 온다는데 다들 태풍 조심하세요♥️❤️ 울 잇님들은 냉삼파? 아니면 생삼겹?! 저는 아무래도 생삼겹이 ㅠㅠㅠㅠ 육즙부터가 달러달러~~
    -
    -
    #위례철뚝집 #위례이택지 #위례신도시 #위례신도시맛집 #맛집 #맛집추천 #좋아요반사 #선팔하면맞팔 #삼겹살 #냉삼 #볶음밥 #맞팔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오오티디 #셀피 #소통해요 #followforfollowback #fff #f4f #foodstagram #ootd #daily #철뚝집
  • 215 56 10 hours ago
  • -
내 친구책❤
#백점엄마의편식없는매일밥상
.
인스타 동갑칭구 최여사(@coe2493)
많은 언니, 동생, 인친님들중 동갑내기라
친구맺은 인친이 딱 둘인데 그중 한친구
영이🥰
동갑만의 교감같은게 있어요^^
말놓고부터 그전에 느끼던 호감과 또다르게
속도 터놓고 응원해주며 서로에게 소리없는 
지지자가 되어 주었어요👭
.
영이가 지난 몇달동안 고심하며 열심히
준비한 책이 출간 되었어요👏
고생했던 과정도 들어 알지만 저도 경험했기에
지금 얼마나 떨릴지 잘 알아요
세상에 나온 내책이 신기하고 또 쑥스럽고..
.
늘 유쾌하고 재치넘치는 친구의 귀여운 
캐릭터밥상들이 가득한 책🙌
손쉽게 만들수 있게 밥과 반찬들이 따로
설명되어 있어 밥만 따로 만들어 올려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어요^^
.
요런거 잘 못하는 저는 발발발발 달달달달..🤭
.
영아.. 니 꼬꼬는 귀여븐데 내 꼬꼬는 우째
무섭게 생겼냐..🤣
꽃틀이 없어 계란후라이 가위로 오렸쪄..😏
.
.
마니마니 축하해🌟
과정과정 너무 애썼겠더라..고생했어!
.
#백점엄마의편식없는매일밥상
많이 사랑해주세요❤
.
.
.
.
#할매가차린손녀밥상
#마니부끄럽다
#🤣
  • -
    내 친구책❤
    #백점엄마의편식없는매일밥상
    .
    인스타 동갑칭구 최여사(@coe2493)
    많은 언니, 동생, 인친님들중 동갑내기라
    친구맺은 인친이 딱 둘인데 그중 한친구
    영이🥰
    동갑만의 교감같은게 있어요^^
    말놓고부터 그전에 느끼던 호감과 또다르게
    속도 터놓고 응원해주며 서로에게 소리없는
    지지자가 되어 주었어요👭
    .
    영이가 지난 몇달동안 고심하며 열심히
    준비한 책이 출간 되었어요👏
    고생했던 과정도 들어 알지만 저도 경험했기에
    지금 얼마나 떨릴지 잘 알아요
    세상에 나온 내책이 신기하고 또 쑥스럽고..
    .
    늘 유쾌하고 재치넘치는 친구의 귀여운
    캐릭터밥상들이 가득한 책🙌
    손쉽게 만들수 있게 밥과 반찬들이 따로
    설명되어 있어 밥만 따로 만들어 올려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어요^^
    .
    요런거 잘 못하는 저는 발발발발 달달달달..🤭
    .
    영아.. 니 꼬꼬는 귀여븐데 내 꼬꼬는 우째
    무섭게 생겼냐..🤣
    꽃틀이 없어 계란후라이 가위로 오렸쪄..😏
    .
    .
    마니마니 축하해🌟
    과정과정 너무 애썼겠더라..고생했어!
    .
    #백점엄마의편식없는매일밥상
    많이 사랑해주세요❤
    .
    .
    .
    .
    #할매가차린손녀밥상
    #마니부끄럽다
    #🤣
  • 1,151 60 11 hours ago

Latest Instagram Posts

  • 맛집없는 괌 음식점 중에서 그나마 맛있었던곳 새우버거 졸맛탱❤️🍔🍟
  • 맛집없는 괌 음식점 중에서 그나마 맛있었던곳 새우버거 졸맛탱❤️🍔🍟
  • 0 2 1 minute ago
  • ☔️
  • ☔️
  • 1 1 2 minutes ago
  • 🦐
오늘의 집밥
왕새우구이

에어프라이어2탄은
왕새우소금구이!
2만원도 안되는돈으로
배불리 먹었어요!
  • 🦐
    오늘의 집밥
    왕새우구이

    에어프라이어2탄은
    왕새우소금구이!
    2만원도 안되는돈으로
    배불리 먹었어요!
  • 2 2 3 minutes ago
  • ⠀⠀⠀⠀⠀⠀⠀⠀⠀⠀⠀⠀⠀⠀⠀
다이어트가 머야, 그거 무ㅗ 씨발 어쩌라고
  • ⠀⠀⠀⠀⠀⠀⠀⠀⠀⠀⠀⠀⠀⠀⠀
    다이어트가 머야, 그거 무ㅗ 씨발 어쩌라고
  • 5 1 4 minutes ago
  • 지호가 가까이 살아서 즐겁다🤗
근데 애들이 너무 고생한다😫

#즐주
  • 지호가 가까이 살아서 즐겁다🤗
    근데 애들이 너무 고생한다😫

    #즐주
  • 4 1 4 minutes ago
  • ⠀⠀⠀⠀⠀ ⠀ ⠀⠀⠀⠀⠀⠀ ⠀⠀⠀⠀⠀
골뱅이 양좀봐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푸짐할 일이야?
⠀⠀⠀⠀⠀ ⠀ ⠀⠀⠀⠀⠀⠀ ⠀⠀⠀⠀⠀
⠀⠀⠀⠀⠀ ⠀ ⠀⠀⠀⠀⠀⠀ ⠀⠀⠀⠀⠀
#골빔면
  • ⠀⠀⠀⠀⠀ ⠀ ⠀⠀⠀⠀⠀⠀ ⠀⠀⠀⠀⠀
    골뱅이 양좀봐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푸짐할 일이야?
    ⠀⠀⠀⠀⠀ ⠀ ⠀⠀⠀⠀⠀⠀ ⠀⠀⠀⠀⠀
    ⠀⠀⠀⠀⠀ ⠀ ⠀⠀⠀⠀⠀⠀ ⠀⠀⠀⠀⠀
    #골빔면
  • 10 2 10 minutes ago
  • 맛과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던 유유안
식사 중간쯤 수현이가 깼는데..식사할수 있게 봐주시겠다던 지배인님, 너무 친절하셨다😭 애엄마되니 이런거에 감동받는다😌
그이후로 사진은 없지만 오랫만에 기분좋은 식사였다⭐️⭐️⭐️
-
-
-
#미슐랭맛집
  • 맛과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던 유유안
    식사 중간쯤 수현이가 깼는데..식사할수 있게 봐주시겠다던 지배인님, 너무 친절하셨다😭 애엄마되니 이런거에 감동받는다😌
    그이후로 사진은 없지만 오랫만에 기분좋은 식사였다⭐️⭐️⭐️
    -
    -
    -
    #미슐랭맛집
  • 61 2 12 minutes ago
  • 도쿄 아키하바라 석식 아까

고기 대만 마제소바(Maze soba)🍜 점명 麺屋 はるか(Menya Haruka)
#대만 #마제소바 #전문점 
너무 유명한 가게!
1시간이나 기다렸어요ㅠㅠㅠ😅
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 돌아가요
  • 도쿄 아키하바라 석식 아까

    고기 대만 마제소바(Maze soba)🍜 점명 麺屋 はるか(Menya Haruka)
    #대만 #마제소바 #전문점
    너무 유명한 가게!
    1시간이나 기다렸어요ㅠㅠㅠ😅
    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 돌아가요
  • 17 2 13 minutes ago
  • .
비를 뚫고 왔담🌧
.
  • .
    비를 뚫고 왔담🌧
    .
  • 6 2 14 minutes ago
  • 서울에 왔으니 이제 밀린 피드 올리기❣️
#맛나식당
갈치만 잘나가서 그런지 무조건 고등어랑 섞어 팔아서 아쉬웠지만 짱 맛💛 임신하고 밥이 왤케 땡기는지.. 밥 두그릇 싹싹 먹어뜨아☺️
  • 서울에 왔으니 이제 밀린 피드 올리기❣️
    #맛나식당
    갈치만 잘나가서 그런지 무조건 고등어랑 섞어 팔아서 아쉬웠지만 짱 맛💛 임신하고 밥이 왤케 땡기는지.. 밥 두그릇 싹싹 먹어뜨아☺️
  • 17 2 17 minutes ago
  • 연남동 나들이
분위기맛집 맛도 굿!!!
  • 연남동 나들이
    분위기맛집 맛도 굿!!!
  • 19 1 19 minutes ago
  • 아름다운 가정을 세우는 품성연구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가 첫째 아이를 낳고 너무나 막막했던 시절 정말 힘이 되었던 품성♡ 하나님이 주신 내 아이에게 가장 좋은것만 주고싶은데 엄마는 너무 잘모르겠고 힘들고 무기력해지기만 할때 함께 공감하고 한발한발 아름다운 가정을 세울수 있도록 아내와 엄마의 자리에서 아름다운 그 길을 걸어갈수 있게 용기를 준 곳이에요..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
.
2학기 #오프닝행사 에 #푸드박스 보내드렸어요♡ 정말 행복했어요♡

#꽃들도 #케이터링 #꽃들도케이터링 
#케이터링서비스 #박스케이터링 #케이터링박스 #푸드박스케이터링
  • 아름다운 가정을 세우는 품성연구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가 첫째 아이를 낳고 너무나 막막했던 시절 정말 힘이 되었던 품성♡ 하나님이 주신 내 아이에게 가장 좋은것만 주고싶은데 엄마는 너무 잘모르겠고 힘들고 무기력해지기만 할때 함께 공감하고 한발한발 아름다운 가정을 세울수 있도록 아내와 엄마의 자리에서 아름다운 그 길을 걸어갈수 있게 용기를 준 곳이에요..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
    .
    2학기 #오프닝행사#푸드박스 보내드렸어요♡ 정말 행복했어요♡

    #꽃들도 #케이터링 #꽃들도케이터링
    #케이터링서비스 #박스케이터링 #케이터링박스 #푸드박스케이터링
  • 11 2 22 minutes ago
  • ⠀
월욜부터 금욜까지 전국을 누비며 공연한결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살이 올랐지
살빼야하는데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넘나많은것
#내일은뭘먹을까
⠀

  • 월욜부터 금욜까지 전국을 누비며 공연한결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살이 올랐지
    살빼야하는데 세상엔 맛있는 음식이 넘나많은것
    #내일은뭘먹을까
  • 8 3 26 minutes ago
  • ..
  • ..
  • 69 0 3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