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Instagram Photos & Videos

필리핀어학연수 - 16k posts

Latest Instagram Posts

  • 여기는 바기오 토크어학원의 외부기숙사입니다 
토크에는 4가지 형태의 기숙사가 있습니다 
교내기숙사 2군데  외부기숙사 2개 그중에서 걸어다닐수있는 곳입니다 5분에서 7분사이 걸어다닐수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담배피는 학생들이 좋아하는곳입니다 
바기오에서 타이트하게 공부하러 가실려고 하는 분들에게 브레이크에듀 서면유학원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바기오어학원입니다 
#바기오 #토크어학원 #브레이크에듀 #서면유학원 #필리핀어학연수
  • 여기는 바기오 토크어학원의 외부기숙사입니다
    토크에는 4가지 형태의 기숙사가 있습니다
    교내기숙사 2군데 외부기숙사 2개 그중에서 걸어다닐수있는 곳입니다 5분에서 7분사이 걸어다닐수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담배피는 학생들이 좋아하는곳입니다
    바기오에서 타이트하게 공부하러 가실려고 하는 분들에게 브레이크에듀 서면유학원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바기오어학원입니다
    #바기오 #토크어학원 #브레이크에듀 #서면유학원 #필리핀어학연수
  • 5 1 1 hour ago

Advertisements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저번부터 느끼는 거지만 AA BBQ 셀카 잘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명 좋은 거 쓰나봐. 여기 야외라 에어컨 없어서 처음에 갈 때 걱정했는데 밤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렇게 덥지 않았다 에어컨 대신 선풍기도 있고 요즘 여기 이 날씨에 적응한건지 에어컨 좀만 틀어도 춥고 학원 안에 있는 카페는 거의 뭐 겨울 수준이닼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더운 건 마찬가지지만 첫 날 보단 그렇게 덥지않은 느낌 아주 좋아💙 음식도 맛있고 맥주도 시원하고 특히 학원에서 걸어서 2분 정도라 자주올 듯 하다. 제리스그릴에서 먹었던 레촌보다 여기서 먹은 레촌이 더 맛있었다,,,,, 그 양념 삼겹살 같은 것도 지인짜 맛있다,,, 음 배고파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저번부터 느끼는 거지만 AA BBQ 셀카 잘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명 좋은 거 쓰나봐. 여기 야외라 에어컨 없어서 처음에 갈 때 걱정했는데 밤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렇게 덥지 않았다 에어컨 대신 선풍기도 있고 요즘 여기 이 날씨에 적응한건지 에어컨 좀만 틀어도 춥고 학원 안에 있는 카페는 거의 뭐 겨울 수준이닼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더운 건 마찬가지지만 첫 날 보단 그렇게 덥지않은 느낌 아주 좋아💙 음식도 맛있고 맥주도 시원하고 특히 학원에서 걸어서 2분 정도라 자주올 듯 하다. 제리스그릴에서 먹었던 레촌보다 여기서 먹은 레촌이 더 맛있었다,,,,, 그 양념 삼겹살 같은 것도 지인짜 맛있다,,, 음 배고파
  • 57 7 4 hours ago
  • 인스타 도배💦초점이 안맞아
  • 인스타 도배💦초점이 안맞아
  • 84 6 7 hours ago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그랩 기다리는 중에 뭔가 길이 필리핀스러워서 현아한테 찍어달라 했는데 나 택시 잡는 줄 알고 내 앞에 다섰닼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ㅠㅠ 인충이라 인증샷 남기려고,,, 저번에 그랩 이용할 때 미스터 봠이 앞자리 탔다가 찌린내 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그 다음부턴 절대 앞자리 안타는 바람에 내가 총무로써 앞자리 탔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코아파서 죽는줄ㅠㅠㅠㅠ 마사지샵 갈 때 탔던건 향기 났는데ㅠ 그랩 진짜 복불복이다ㅠㅠ 덜말린 빨래를 입고오신건지 차에서 빨래를 널은건지ㅠ 쉰내가.. 쉰내가...!!! 코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죽는줄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애들폰으로 그랩 잡으면 안잡히는데 내껄로 하면 엄청 잘잡힌다 신기방기방구방귀뿡뿡 아무래도 선택 받았나봐 오늘도 사랑해요 필리핀🇵🇭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그랩 기다리는 중에 뭔가 길이 필리핀스러워서 현아한테 찍어달라 했는데 나 택시 잡는 줄 알고 내 앞에 다섰닼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ㅠㅠ 인충이라 인증샷 남기려고,,, 저번에 그랩 이용할 때 미스터 봠이 앞자리 탔다가 찌린내 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그 다음부턴 절대 앞자리 안타는 바람에 내가 총무로써 앞자리 탔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코아파서 죽는줄ㅠㅠㅠㅠ 마사지샵 갈 때 탔던건 향기 났는데ㅠ 그랩 진짜 복불복이다ㅠㅠ 덜말린 빨래를 입고오신건지 차에서 빨래를 널은건지ㅠ 쉰내가.. 쉰내가...!!! 코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죽는줄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애들폰으로 그랩 잡으면 안잡히는데 내껄로 하면 엄청 잘잡힌다 신기방기방구방귀뿡뿡 아무래도 선택 받았나봐 오늘도 사랑해요 필리핀🇵🇭
  • 50 6 12 hours ago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마사지 받고 어디갈까 하다가 결국 또 몰로.... 이정도면 세부에 있는 몰이란 몰은 다갈듯ㅠ 더울 땐 몰이 최고긴 하지만 이젠 살짝 질려ㅠ 마사지샵에서 픽업해줘서 택시비 굳어서 신나긴 했지만ㅎㅎㅎ SM 씨사이드 다녀와서 그런가 여기 갤러리아몰은 엄청 작게 느껴졌다. 그래도 지하부터 4층까지 구석 구석 돌아주고~ 1층에 꽃으로 만든 어어어어엄청 큰 기타 있었는데 거기서 사진 찍을걸ㅠ 왜 여기서 찍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준이 유니탑에서 산 내최애바지 보고 격식이라곤 찾아볼 수 없다고 계속 놀린다ㅠ 왜ㅠ 내 바지부터 내 발끝 포인트 까지 아주 격식이 흘러넘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봐도 관광객ㅋㅋㅋㅋㅋㅠㅠ 갤러리아몰에 제리스그릴 있어서 가서 먹었는데 역시 다시 먹어도 오징어 그릴이 최고 맛있다. 여기에 산미구엘 애플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 아주 최고의 조합이지ㅠ 그래도 소주가 세상 너무 먹고싶다,, 소주.... 다시 제주도 가서 한라산 먹고싶어...제주도 지금 날씨 엄청 좋겠지ㅠ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마사지 받고 어디갈까 하다가 결국 또 몰로.... 이정도면 세부에 있는 몰이란 몰은 다갈듯ㅠ 더울 땐 몰이 최고긴 하지만 이젠 살짝 질려ㅠ 마사지샵에서 픽업해줘서 택시비 굳어서 신나긴 했지만ㅎㅎㅎ SM 씨사이드 다녀와서 그런가 여기 갤러리아몰은 엄청 작게 느껴졌다. 그래도 지하부터 4층까지 구석 구석 돌아주고~ 1층에 꽃으로 만든 어어어어엄청 큰 기타 있었는데 거기서 사진 찍을걸ㅠ 왜 여기서 찍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준이 유니탑에서 산 내최애바지 보고 격식이라곤 찾아볼 수 없다고 계속 놀린다ㅠ 왜ㅠ 내 바지부터 내 발끝 포인트 까지 아주 격식이 흘러넘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봐도 관광객ㅋㅋㅋㅋㅋㅠㅠ 갤러리아몰에 제리스그릴 있어서 가서 먹었는데 역시 다시 먹어도 오징어 그릴이 최고 맛있다. 여기에 산미구엘 애플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 아주 최고의 조합이지ㅠ 그래도 소주가 세상 너무 먹고싶다,, 소주.... 다시 제주도 가서 한라산 먹고싶어...제주도 지금 날씨 엄청 좋겠지ㅠ
  • 53 25 14 hours ago
  • 보라카이 밤이랄까✨ 수영복사진 올리고싶당..
  • 보라카이 밤이랄까✨ 수영복사진 올리고싶당..
  • 117 19 16 hours ago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필리핀 공휴일 이라서 수업 없당😋 간만에 늦잠 자려고 했는데 또 아침부터 깨고ㅠ 밥 생각 없어서 안먹을까 하다가 현아가 먹는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내가 현아 보다 많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생각 없었는데 엄청 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고 식곤증에 취해 다시 잤는데 일어나니까 또 점심 시간이라서 또 내려가서 밥먹곸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거의 사육ㅠ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다이어트는 1월1일부터라고 아직 반년 넘게 남았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드립이나 치고ㅠ 어휴ㅠ 그러다가 준한테 연락와서 해피비치나 갈까 해서 그랩 불렀는데 그때서야 해피비치 입장료 있는 걸 알아버렸다. 그래서 재빨리 마사지샵으로 돌렸고 학원이랑 엄청 가까운 곳이 었는데 그랩비 처음에 불렀던 그대로 받으심.. 원래 200 나오는 곳인데 700 받으심... 한국인이 하는 마사지샵이었는데 어학원생이라니까 10프로 할인도 해주시고 웰컴드링크로 깔라만씨스무디 주셨는데 엄청 맛있었다 어디선가 팔면 10L는 사먹고싶어,, 현아랑 다슬언니랑 같이 들어갔는데 팬티 빼고 다벗으라고 해서 당황하고 있을 때 마사지사가 돈 비 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학원에서 발표하기 전에 맨날 듣던 소리를 여기서 듣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으로 세부에서 받은 마사지였는데 나름 괜찮았다 혈점 눌러줘서 소화되가지고 방구 나올 뻔한 거만 빼면ㅋㅋㅋㅋㅋ😅
  • #스리투어_필리핀_세부 #어학연수 12일차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필리핀 공휴일 이라서 수업 없당😋 간만에 늦잠 자려고 했는데 또 아침부터 깨고ㅠ 밥 생각 없어서 안먹을까 하다가 현아가 먹는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내가 현아 보다 많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생각 없었는데 엄청 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고 식곤증에 취해 다시 잤는데 일어나니까 또 점심 시간이라서 또 내려가서 밥먹곸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거의 사육ㅠ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다이어트는 1월1일부터라고 아직 반년 넘게 남았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드립이나 치고ㅠ 어휴ㅠ 그러다가 준한테 연락와서 해피비치나 갈까 해서 그랩 불렀는데 그때서야 해피비치 입장료 있는 걸 알아버렸다. 그래서 재빨리 마사지샵으로 돌렸고 학원이랑 엄청 가까운 곳이 었는데 그랩비 처음에 불렀던 그대로 받으심.. 원래 200 나오는 곳인데 700 받으심... 한국인이 하는 마사지샵이었는데 어학원생이라니까 10프로 할인도 해주시고 웰컴드링크로 깔라만씨스무디 주셨는데 엄청 맛있었다 어디선가 팔면 10L는 사먹고싶어,, 현아랑 다슬언니랑 같이 들어갔는데 팬티 빼고 다벗으라고 해서 당황하고 있을 때 마사지사가 돈 비 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학원에서 발표하기 전에 맨날 듣던 소리를 여기서 듣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으로 세부에서 받은 마사지였는데 나름 괜찮았다 혈점 눌러줘서 소화되가지고 방구 나올 뻔한 거만 빼면ㅋㅋㅋㅋㅋ😅
  • 48 11 17 hours ago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 난 바다가 좋아🌊
  • 난 바다가 좋아🌊
  • 109 10 18 April,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