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Instagram Photos & Videos

illustration - 92.9m posts

Top Posts

  • by ilovedoodle
  • by ilovedoodle
  • 913 3 1 hour ago

Latest Instagram Posts

  • 20190318🇯🇵
#強大ㄉ日本女生 part.2
第一次穿和服!
日本的和服真的都做的很漂亮 而且怎麼穿都好好看
但是木屐真的是天殺ㄉ難走路^_^
要稍微內八又不能走太大步
尤其爬樓梯真的是舉步維艱
我跟柏走路走一走枴到超多次有夠丟臉哈哈哈哈哈
除了我們我真的還沒看到其他人走平路絆到ㄉ
走到最後爬上坡真的快死掉
但日本女生真的穿和服穿木屐走起路來還是很好看
日本女生真的
摁
非常厲害( ´・ᴗ・` )
-
#肉包包の日常 
#采和柏ㄉ日本行 #🇯🇵 #穿和服 #👘 #手繪 #插畫 
#illustration
  • 20190318🇯🇵
    #強大ㄉ日本女生 part.2
    第一次穿和服!
    日本的和服真的都做的很漂亮 而且怎麼穿都好好看
    但是木屐真的是天殺ㄉ難走路^_^
    要稍微內八又不能走太大步
    尤其爬樓梯真的是舉步維艱
    我跟柏走路走一走枴到超多次有夠丟臉哈哈哈哈哈
    除了我們我真的還沒看到其他人走平路絆到ㄉ
    走到最後爬上坡真的快死掉
    但日本女生真的穿和服穿木屐走起路來還是很好看
    日本女生真的

    非常厲害( ´・ᴗ・` )
    -
    #肉包包の日常
    #采和柏ㄉ日本行 #🇯🇵 #穿和服 #👘 #手繪 #插畫
    #illustration
  • 0 0 13 seconds ago
  • 그림 자주 그리기
운동하기
캔버스 사기
아크릴 사기
수채화지 사기
  • 그림 자주 그리기
    운동하기
    캔버스 사기
    아크릴 사기
    수채화지 사기
  • 2 1 42 seconds ago
  • на паспорт 📸
  • на паспорт 📸
  • 1 1 58 seconds ago
  • SOJU Part6 - ALICE IN SOJULAND 3
소주나라의 앨리스 3
_
2019.03.21
_
8883.modoo.at
Copyright ⓒ 8883 All Rights Reserved
.
.
.
그라폴리오에서 
큰 이미지로 
구경 가능합니다 🤸‍♀️
  • SOJU Part6 - ALICE IN SOJULAND 3
    소주나라의 앨리스 3
    _
    2019.03.21
    _
    8883.modoo.at
    Copyright ⓒ 8883 All Rights Reserved
    .
    .
    .
    그라폴리오에서
    큰 이미지로
    구경 가능합니다 🤸‍♀️
  • 1 1 1 minute ago
  • 🎨
  • 🎨
  • 1 1 1 minute ago
  • A fresh canvas - what will your sketch reveal?
  • A fresh canvas - what will your sketch reveal?
  • 0 1 1 minute ago
  • سال جديد مبارك ❤️
آرزو مي كنم امسال پر باشه از روزاي خوب و قشنگ و ناز براي همه! مخصوصا هركي كه ماهي گلي نخريد امسال ! ☺️🌸
٢ سال ديگه ١٤٠٠ ميشه 😨 چقدر يه زماني فكر مي كردم اين روزا دوره !! واي كه چقدر زود ميگذره ...
  • سال جديد مبارك ❤️
    آرزو مي كنم امسال پر باشه از روزاي خوب و قشنگ و ناز براي همه! مخصوصا هركي كه ماهي گلي نخريد امسال ! ☺️🌸
    ٢ سال ديگه ١٤٠٠ ميشه 😨 چقدر يه زماني فكر مي كردم اين روزا دوره !! واي كه چقدر زود ميگذره ...
  • 4 1 3 minutes ago
  • 제목 : 엄마 신발 (몰래) 신기. 부제 : 잔다고 하고 폰 하는 중 <~ 나는 엄마 신발을 자주 신는다. 울 집에는 집 안에서 신는 신발이 세개가 있다. 엄마, 언니, 나 (아빠는 그냥 발) 언니랑 나는 사계절이 변해도 털실신발인데, 엄마신발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무려..! 발꾸락이 뚫린 신발이다. 그래서 나는 이 신발을 자주신는다. 왜냐면 통풍이 되거든~!~ 내신발, 엄마신발을 가지런히 두개 놓아도 왠지 엄마신발에 손이간다~ 아니~! 발이간다! 원래 남의떡이 더 커보인단 말이 이런걸까? 엄마신발은 넘 편하고 좋다. 그래서 맨날 엄마한테 혼난다. 엄마의 하루 일과중 하나는 집에오면 내가 신은 엄마신발 뺐기다. (사실은 원래대로 돌려놓기) 어쨌든 오늘도 엄마신발을 신었다^__^ 엄마는 퇴근하자마자 나를 쫒으러 내방으로와서 궁디를 때리고는 신발을 가져갔다. 넘 잼따 ㅎㅎ 내일도 신어야징ㅎㅎ
  • 제목 : 엄마 신발 (몰래) 신기. 부제 : 잔다고 하고 폰 하는 중 <~ 나는 엄마 신발을 자주 신는다. 울 집에는 집 안에서 신는 신발이 세개가 있다. 엄마, 언니, 나 (아빠는 그냥 발) 언니랑 나는 사계절이 변해도 털실신발인데, 엄마신발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무려..! 발꾸락이 뚫린 신발이다. 그래서 나는 이 신발을 자주신는다. 왜냐면 통풍이 되거든~!~ 내신발, 엄마신발을 가지런히 두개 놓아도 왠지 엄마신발에 손이간다~ 아니~! 발이간다! 원래 남의떡이 더 커보인단 말이 이런걸까? 엄마신발은 넘 편하고 좋다. 그래서 맨날 엄마한테 혼난다. 엄마의 하루 일과중 하나는 집에오면 내가 신은 엄마신발 뺐기다. (사실은 원래대로 돌려놓기) 어쨌든 오늘도 엄마신발을 신었다^__^ 엄마는 퇴근하자마자 나를 쫒으러 내방으로와서 궁디를 때리고는 신발을 가져갔다. 넘 잼따 ㅎㅎ 내일도 신어야징ㅎㅎ
  • 22 2 15 hours ago
  • 제목 : 스탠드 1기를 추모하며. 어제갑자기 스탠드가 자살을 했다. (자살이라는 단어는 살자로 바꿔쓰겠음니다) 내 책상은 중앙형광등 한개와 책상 위에 스탠드가 있는데, 기둥이 있는 스탠드가 아닌 책꽃이에 고정시켜 쓰는 스탠드다. 그런데 어제 갑자기 스탠드가 살자를 했다; 엑사세2를 보던 중 갑자기 쿵 ㅎㅏ는 소리에 놀라서 돌아보니 패드위에 살자를 했다... 후... 실짝 윗부분만 금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참내 어처구니가 없다. 내가 안맞아서 다행인건지, 나보다 비싼 패드가 맞아서 어이가 없는검지.. 차라리 내가 맞을걸 하면서 생각을 했다. 다시 고정시켜 놓긴 했는데 왜 그런걸까..? 원래 사실 잘 안쓰다가 요즘 그림그림다고 거의 하루종일 켜놔서 그런건가? 나같아도18시간 이상 근무하면 빡칠거같긴 하다. 맥도날드 토스트기도 몇시간은 꺼놓는데.. 그래도 스탠드 너도 내가 잘때 끄잖아.. 어쨋든 앞으로는 살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까먹은 아이패드야 미안헤..
  • 제목 : 스탠드 1기를 추모하며. 어제갑자기 스탠드가 자살을 했다. (자살이라는 단어는 살자로 바꿔쓰겠음니다) 내 책상은 중앙형광등 한개와 책상 위에 스탠드가 있는데, 기둥이 있는 스탠드가 아닌 책꽃이에 고정시켜 쓰는 스탠드다. 그런데 어제 갑자기 스탠드가 살자를 했다; 엑사세2를 보던 중 갑자기 쿵 ㅎㅏ는 소리에 놀라서 돌아보니 패드위에 살자를 했다... 후... 실짝 윗부분만 금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참내 어처구니가 없다. 내가 안맞아서 다행인건지, 나보다 비싼 패드가 맞아서 어이가 없는검지.. 차라리 내가 맞을걸 하면서 생각을 했다. 다시 고정시켜 놓긴 했는데 왜 그런걸까..? 원래 사실 잘 안쓰다가 요즘 그림그림다고 거의 하루종일 켜놔서 그런건가? 나같아도18시간 이상 근무하면 빡칠거같긴 하다. 맥도날드 토스트기도 몇시간은 꺼놓는데.. 그래도 스탠드 너도 내가 잘때 끄잖아.. 어쨋든 앞으로는 살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까먹은 아이패드야 미안헤..
  • 29 3 18 hours ago
  • 나는 사실 엄청난 짱구덕후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아주 오래전부터 짱구를봤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보는데 엄마가 하는말 : 짱구좀 그만봐 짱구같은넘아~!~! 맞다. 짱구를 너무 많이봐서 짱구같이 행동하게 돼버린 것이다... 짱구는 나보다 4살이 많지만 아직도 5살이다~! 나는 아닌데 ㅠ 나만 나이를 먹었다. 짱구는 애니메이션 중 (도라에몽, 스폰지밥 등등) 에서 유일하게 극장판도 재밌고 일반 에피소드도 재밌다. 아 코난은 둘다 재밌긴 하다. 최근 극장판인 쿵푸는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짱구가 귀여워서 괜찮았다. 그리고 훈이는 안나오면 좋겠다 ㅎㅎ 가볍게 볼 수 있는 애니로는 짱구가 최곤거 같다. 아마도 내가 짱구를 보는 이유는 내가 나이가 들어도 짱구는 언제나 한결같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어쨌든 다들 짱구하세염 ~!~!짱구짱구~!
  • 나는 사실 엄청난 짱구덕후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아주 오래전부터 짱구를봤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보는데 엄마가 하는말 : 짱구좀 그만봐 짱구같은넘아~!~! 맞다. 짱구를 너무 많이봐서 짱구같이 행동하게 돼버린 것이다... 짱구는 나보다 4살이 많지만 아직도 5살이다~! 나는 아닌데 ㅠ 나만 나이를 먹었다. 짱구는 애니메이션 중 (도라에몽, 스폰지밥 등등) 에서 유일하게 극장판도 재밌고 일반 에피소드도 재밌다. 아 코난은 둘다 재밌긴 하다. 최근 극장판인 쿵푸는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짱구가 귀여워서 괜찮았다. 그리고 훈이는 안나오면 좋겠다 ㅎㅎ 가볍게 볼 수 있는 애니로는 짱구가 최곤거 같다. 아마도 내가 짱구를 보는 이유는 내가 나이가 들어도 짱구는 언제나 한결같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어쨌든 다들 짱구하세염 ~!~!짱구짱구~!
  • 19 3 20 March, 2019
  • 제목 : 잠 안와서 쓰는 일기. 부제 : 언니 코골이. 나랑 언니는 아주아주 옛날 부터 같이 잤다. 나이로 치면 서로 각방에서 자고도 남을 나인데, 어찌된 일인지 아직까지 같이 잔다. 결혼하믄 따로 자것지. 뭐 어쨌든 언니랑 같이자면 내가 항상 늦게 자는 편이라서 언니의 코골이와 동시에 핸드폰 불빛꺼라는 소리만 오조오억번을 듣는다. 언니는 말하고 나면 얼마 뒤 바로 잠드는데 취직한 뒤로는 자꾸만 피곤한지 코를 곤다. 그 전에는 가끔 그랬는데 요즘엔 더 심함. 그래서 나는 맨날 코꾸몽을 막거나 코를 잡거나 하는데, 그때마다 움찔거려서 심장이 쫄깃하다. 적다보니 쓰레기 같지만 계속 잡는건 아니고 잠깐 그럼.. 뭐 그러다가 소리 줄어들면 나도 스르륵 잠이드는데 그때가 새벽4시다. 하하! 아 언니는 코가 큰데 아마도 내가 그 큰코에 이바지 하지 않았나 싶다. 지금도 코를 곤다. 또 잡으러 가야지~~
  • 제목 : 잠 안와서 쓰는 일기. 부제 : 언니 코골이. 나랑 언니는 아주아주 옛날 부터 같이 잤다. 나이로 치면 서로 각방에서 자고도 남을 나인데, 어찌된 일인지 아직까지 같이 잔다. 결혼하믄 따로 자것지. 뭐 어쨌든 언니랑 같이자면 내가 항상 늦게 자는 편이라서 언니의 코골이와 동시에 핸드폰 불빛꺼라는 소리만 오조오억번을 듣는다. 언니는 말하고 나면 얼마 뒤 바로 잠드는데 취직한 뒤로는 자꾸만 피곤한지 코를 곤다. 그 전에는 가끔 그랬는데 요즘엔 더 심함. 그래서 나는 맨날 코꾸몽을 막거나 코를 잡거나 하는데, 그때마다 움찔거려서 심장이 쫄깃하다. 적다보니 쓰레기 같지만 계속 잡는건 아니고 잠깐 그럼.. 뭐 그러다가 소리 줄어들면 나도 스르륵 잠이드는데 그때가 새벽4시다. 하하! 아 언니는 코가 큰데 아마도 내가 그 큰코에 이바지 하지 않았나 싶다. 지금도 코를 곤다. 또 잡으러 가야지~~
  • 13 3 19 March, 2019
  • BATMAN and JOKER 🔥
  • BATMAN and JOKER 🔥
  • 300 5 16 January, 2019